FAQ

가장 많이 찾은 질문과 답변

  • 카테고리 > 악세서리 구성품을 추가 구매하고 싶어요.

    구성품의 경우 아래 기재된 링크에서 구매 가능하며 해당 페이지로 접속하시어 구매 진행 부탁드립니다.

  • 카테고리 > 배송안내 택배 배송현황을 알고 싶어요.


    평일 기준 출고는 오후 1시 이전 주문 건의 경우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당일 발송됩니다. 택배사의 갑작스러운 물량 증가(연휴 다음날 등)에 따라 해당 제품이 익일 수령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는 부분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하신 제품의 배송 조회의 경우 출고일 오후 8시 이후 구매처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 카테고리 > 교환/반품 안내 교환/반품을 진행하고 싶어요.

    개봉 전 제품의 경우 구매일로부터 14일 이내 패키지 박스의 비닐 혹은 봉인라벨 미개봉 시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며, 개봉된 제품 혹은 외부 비닐포장 제거 시에는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의 경우에는 발생되는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되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반품 접수의 경우 제품을 구매한 구매처의 마이페이지에서 직접 접수 가능하며, 제품 입고 후 담당 부서의 최종 검토 이후 처리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를 통한 접수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 루메나 1800-5402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카테고리 > A/S 안내 A/S 수리를 맡기고 싶어요.

    루메나 에서는 고객님의 입장에서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항상 고민하며 실천하고 있습니다.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사용 중 불량 건의 경우 무상수리를 원칙 진행되며, 구매일로부터 30일 이후에는 접수비(편도 택배비 외) 5.000원이 발생합니다.

    A/S 접수가 필요한 고객님의 경우 ㈜ 루메나 1800-5402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카테고리 > 휴대용 배터리 휴대용 배터리 자가 진단법


    1. 보조배터리가 충전이 되지 않아요.

    충전 어댑터, 케이블에 문제가 있을 경우 제품이 정상 충전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충전 어댑터와 케이블을 다른 제품으로 변경하여 연결한 후 3~4시간 정도 다시 한번 충전 테스트를 부탁드립니다. (5V-2.0A 이상 출력 가능한 어댑터 사용 권장)


    2. 연결한 기기(스마트폰, 태블릿 등)가 충전되지 않아요.

    보조배터리에 잔량이 충분한지 확인해 주세요. 케이블에 문제가 있을 경우 충전이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케이블을 변경하여 외부기기가 충전이 가능한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기 자가진단 이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발생할 경우 ㈜ 루메나 1800-5402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신속한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품별로 상세한 확인이 필요한 경우 하단 제품 별 FAQ 휴대용 배터리 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테고리 > 가습기 가습기 자가 진단법


    1. 분무가 되지 않아요.

    내부 코튼 필터에 수분이 충분히 흡수되지 않은 경우 분무량이 감소하거나 분무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품 작동 전 수조통에 물을 채운 후 필터를 수조통에 넣어 30초가량 충분히 적신 다음 필터와 필터 커버 본체를 결합하여 작동시켜주세요. 필터 결합 시 필터 커버 하단부에 스프링의 유무를 확인해 주세요.

    스프링이 없을 경우 정상 분무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코튼필터는 3~4개월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교체주기가 다가올 시 꼭 새필터로 교체 후 사용 부탁드립니다.

    *H4, H3PLUS, H2PLUS의 경우 수위 감지 센서가 적용되어 수조에 물이 충분하지 않을 경우 분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진동자 부분에 손상이 발생했어요.

    진동자에 이물질 또는 오염이 발생할 경우 분무량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희석된 식초를 면봉에 살짝 묻혀 진동자 표면이 손상되지 않도록 청소 부탁드립니다.

    진동자 표면을 날카로운 물체로 긁거나 제품에 충격이 가해질 시 진동자 손상 및 고장의 원인이 되며 유상AS로 진행이 됩니다.

    제품별로 상세한 확인이 필요한 경우 하단 제품 별 FAQ 가습기 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별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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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하다면 고객 서비스에 문의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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